정기구독 신청

<THANKS BOOK> 오프라인 발간을 멈추며

 

하나를 약속합니다

 

<THANKS BOOK> 오프라인 발간을 30호를 마지막으로 멈추려 합니다. 사단법인 땡스기브의 설립 목적에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그동안 문화 소외 계층을 향한 독서 운동과 <THANKS BOOK>의 오프라인 발간을 병행하면서 인력과 예산의 부족함 속에서도 사명감으로 모든 일을 감당해 왔습니다. 하지만 <THANKS BOOK>의 창간호부터 디자인과 인쇄, 제작까지 전액을 후원해 주시던 디자인집(designzip)의 어려운 상황을 모른 척 할 수 없었습니다.

 

고민 끝에, 단체의 본 사업인 독서진흥운동에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오프라인 발간은 멈추지만, <THANKS BOOK>의 가치를 온라인 매거진으로 더욱 풍성하게 담겠습니다. 2019년도는 독자 여러분이 믿음의 눈으로 보시던 일들을 직접 보실 수 있게 될 겁니다.

 

앞으로 저희 단체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의 얼굴에 응답하려 합니다. 시대가 원하는(want) 도움이 아니라 시대에 필요한(need) 도움을 향해 말입니다. 지역아동센터/작은도서관 지원 사업, 위기가정 아동청소년 결연 사업, 지역 공동체 지원 사업을 본격적으로 수행하려고 합니다.

 

“말하지 그랬어요! 그렇게 좋은 일을 하는 단체인 줄 알았다면 월 1,000원 이라도 후원했을 텐데”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께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행동은 땡스기브가 만나는 사람들에게 미래에 완성될 『잭과 콩나무』의 ‘콩알’과 같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눈앞에 보이지 않는 일들을) 믿고 후원하신 분들의 작은 후원금처럼 말입니다.

 

그동안 <THANKS BOOK>에 애정을 보여주신 구독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의 모든 날에 현재형으로 함께 하시는 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단법인 땡스기브 일동